자바 교과서 파일 관련입니다.

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만...

저번 자바 교과서 오류에 대해 말씀드렸고, 수정된 파일을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어제 받아봤는데, 그 파일도 오류가 수정되어 있지 않더군요.

그냥 예전 파일과 동일한 파일이었습니다. 

수정된 파일이 없으신건지 아니면 잘못 보내주신건지 궁금합니다.

내년에는 2학년 3학년 모두 자바를 들어야 하는데...ㅠㅠ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5 03 기말정리 사항 따라해보기... 미우 08-01 23,621
24 실행이안되요 우지아 08-01 24,327
23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632
22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404
21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115
20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156
19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504
18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756
17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564
16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302
15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456
14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925
13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503
12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882
11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528
10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866
9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595
8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645
7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188
6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48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