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

분개하는 문제에서 광고선전비,수도관열비 등 비용은 왜 매입과세에 하나요?

 

매출과세엔 할수없나요?

 

그리고 145쪽 2번문제요

 

인쇄물을 납품받았기 때문에 계정과목을 외주가공비라 한건가요??

 

외주가공비는 어떨때 쓰는 계정과목이에요?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743 프로그래밍실무(Python) 교사용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minimini 03-02 19,071
742 상업수학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파란하늘 03-06 19,205
741 파이썬 프로그래밍 자료 요청 +1 주주 03-11 17,919
740 2015 커뮤니케이션 자료 +1 cineci**** 03-03 19,374
739 책출판 +1 융찡 02-06 18,983
738 상업수학 교사용 자료 부탁드립니다 +1 수현 12-10 18,900
737 프로그래밍(Python)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호야 03-06 19,742
736 안녕하십니까 커뮤니케이션 문학 PDF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민T 09-19 19,191
735 파이썬 교과서 및 수업자료 문의드립니다. +1 에라잉 10-02 22,130
734 보내주신 자료가... +1 ARIS 03-04 19,710
733 전산회계운용사 3급 실기 자료 +1 유예진 02-07 19,600
732 자바 프로그래밍 지도파일 +1 casper 12-10 18,812
731 안녕하세요~…^^ +1 장현서 07-03 19,339
730 프로그래밍(파이썬)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wlduddk**** 03-06 18,865
729 프로그래밍 파이썬 pdf 파일 요청합니다. +1 견우별 09-19 18,832
728 사무관리 pdf 파일 +1 천안곰 03-11 17,920
727 프로그래밍 C++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잉훈 02-08 20,395
726 커뮤니케이션 수업 자료 요청 +1 03-11 18,079
725 교과서 pdf 요청 +1 gusw**** 12-11 12,292
724 질문과 답변 +1 관리자 08-01 20,48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