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

분개하는 문제에서 광고선전비,수도관열비 등 비용은 왜 매입과세에 하나요?

 

매출과세엔 할수없나요?

 

그리고 145쪽 2번문제요

 

인쇄물을 납품받았기 때문에 계정과목을 외주가공비라 한건가요??

 

외주가공비는 어떨때 쓰는 계정과목이에요?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45 커뮤니케이션 문학 자료 부탁드립니당 +1 전진희 05-23 19,657
244 Practical Media English 자료 요청 +1 juajuap1 05-13 19,061
243 회계원리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 +1 슈퍼마리오 05-11 20,878
242 파이썬 교사용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ljo09876**** 05-08 20,037
241 상업수학자료 요청 +1 줄리엣 05-08 20,597
240 상업수학 자료 요청 +3 dulm**** 05-08 20,295
239 자료 요청 부탁드립니다. +1 대봉동남 05-04 19,570
238 상업수학 자료 +1 sun 05-03 19,588
237 상업수학 자료요청 +1 김남희 04-24 19,958
236 문화산업일반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jej**** 04-22 19,159
235 프로그래밍(Python) 교과서 자료 요청 +1 기림자 04-22 19,724
234 Practical media English +1 구리구리 04-20 20,286
233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드립니다. +2 jej**** 04-20 19,587
232 커뮤니케이션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jksk 04-18 19,629
231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JRBahn 04-17 19,693
230 커뮤니케이션 자료요청합니다 +1 스토로베리핑크 04-12 19,829
229 Practical Media English 교수학습자료 요청 드립니다. +1 3jedu 04-09 19,280
228 Practical Media English 자료 요청 +1 juajuap1 04-09 20,054
227 Practical Media English 자료 요청 +1 pcu**** 04-08 20,027
226 안녕하세요. 커뮤니케이션(2015개정) ppt 및 pdf파일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수티쳐 04-07 20,1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