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

분개하는 문제에서 광고선전비,수도관열비 등 비용은 왜 매입과세에 하나요?

 

매출과세엔 할수없나요?

 

그리고 145쪽 2번문제요

 

인쇄물을 납품받았기 때문에 계정과목을 외주가공비라 한건가요??

 

외주가공비는 어떨때 쓰는 계정과목이에요?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22 자료요청합니다. +1 가는세월 04-03 18,413
221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합니다. +1 나는교사다 04-02 20,717
220 자료 요청 합니다. +1 mysu**** 04-01 19,757
219 파이썬 교재 실습하기, 대단원 종합 평가 문의 +1 꿈이있는교실 03-30 20,437
218 상업수학 질문 드립니다. +1 김하늘 03-30 20,369
217 커뮤니케이션 문학 교과서 pdf파일 혹은 hwp 파일 전송 요청 +2 노기세나 03-28 20,589
216 직업윤리, 현장실습 +2 라일락20 03-25 19,661
215 2015개정교육과정 커뮤니케이션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라일락20 03-24 19,279
214 상업수학 교수학습자료 부탁드립니다. +2 eggeg**** 03-23 19,531
213 상업수학 교수학습자료부탁드립니다. +1 선다빈 03-22 19,935
212 프로그래밍 PYTHON 교재 교사용 자료 요청드립니다. +1 꿈이있는교실 03-19 19,754
211 자료요청합니다. +1 리기아 03-19 19,501
210 Practical Media English자료 요청합니다 +1 행복하게스마일 03-19 20,419
209 (2015 개정 교육과정) 커뮤니케이션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행복한선생님 03-18 19,811
208 커뮤니케이션 문학 자료 부탁드립니다. +1 spy5502 03-17 19,527
207 항공사무일반 자료 요청 +1 광광 03-13 19,748
206 커뮤니케이션(2015 개정 교육과정) 자료 부탁드립니다.^^ +1 pbb**** 03-12 19,469
205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합니다. +1 윤서현 03-12 19,564
204 커뮤니케이션 관련자료 +1 ni****2 03-10 20,088
203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합니다. +1 미소트니맘 03-10 18,7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