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. 커뮤니케이션 교과 교사입니다.

안녕하십니까. 커뮤니케이션 교과 교사입니다.

다름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수업에 보충 자료가 필요하여 조심스레 교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는지 문의 남깁니다.

wlsgp0926@naver.com로 보내주실 수 있으실까요?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2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250
21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2,965
20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009
19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356
18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612
17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418
16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155
15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310
14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780
13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350
12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728
11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386
10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721
9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448
8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500
7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044
6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339
5 세금계산서 질문입니다. 조은진 08-01 24,058
4 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4,713
3 프로그래밍 파이썬 자료 부탁드립니다. Ryusdaf 03-18 17,78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