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(파이썬) 성취기준과 성취수준, 그리고 수업자료 부탁드립니다.

올해 프로그래밍(파이썬) 과목을 수업하게 되었습니다.

프로그래밍(파이썬) 과목의 단원별 성취기준 및 평가기준, 단원별 성취수준이 정리된 자료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.

그리고 프로그래밍(파이썬) 과목의 pdf 파일과 수업용 자료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yrkim1019@naver.com



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5 03 기말정리 사항 따라해보기... 미우 08-01 23,582
24 실행이안되요 우지아 08-01 24,289
23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593
22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366
21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078
20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117
19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464
18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719
17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525
16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263
15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416
14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887
13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463
12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839
11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488
10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826
9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551
8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602
7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148
6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4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