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드립니다 ㅠㅠ

이번에 커뮤니케이션 과목을 맡게 돼서 커뮤니케이션 자료를 받고자 합니다!


성취기준 및 평가기준


교수학습 및 평가 운영계획


있다면 받고 싶습니다 ㅠㅠ


aksrl94@naver.com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!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5 03 기말정리 사항 따라해보기... 미우 08-01 23,627
24 실행이안되요 우지아 08-01 24,334
23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639
22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413
21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123
20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164
19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512
18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764
17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572
16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310
15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463
14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935
13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511
12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892
11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538
10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875
9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602
8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651
7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195
6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49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