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커뮤니케이션] 교과서에 대한 성취기준

안녕하세요.

커뮤니케이션 교과를 담당하게 된 교사입니다.

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[커뮤니케이션] 교과서에 대한 성취기준, 지도안 자료 부탁드립니다. 

서울교과서에서 ppt자료는 다운 받았으나 평가 계획쓸때 성취 기준이 필요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


제 메일은 ghdtngus6264@naver.com 입니다!!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5 03 기말정리 사항 따라해보기... 미우 08-01 23,588
24 실행이안되요 우지아 08-01 24,295
23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598
22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371
21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084
20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122
19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469
18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724
17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530
16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268
15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422
14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892
13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468
12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844
11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494
10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831
9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556
8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607
7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154
6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4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