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(PYTHON) 성취기준,평가기준

안녕하세요

프로그래밍(PYTHON)교과 수업을 2학기에 운여하고자 하는 정보교사입니다.

성취기준, 평가기준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
hyskys@hanmail.net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5 세금계산서 질문입니다. 조은진 08-01 24,136
4 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4,798
3 프로그래밍 파이썬 자료 부탁드립니다. Ryusdaf 03-18 17,865
2 전산회계운용사 2급 필기 모의고사 3회 15번 문제 질문드립니다. 김지영 08-01 24,313
1 국제무역입문 pdf gjesk 03-11 6,6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