푸드콘텐츠 마케팅 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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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저자
    권주형, 김진경, 이나라
  • 발행인
    김경용
  • 편집
    김옥자
  • 발행일
    2026. 02. 20
  • 도서형태
    국배변형 (210*275)
  • 가격
    18,000
  • ISBN
    979-11-89000-80-6 (53590)
  • 요약정보
    고등학교 - 전문일반 - 푸드콘텐츠 마케팅 2 입니다.

Ⅰ 음료 & 디저트 콘텐츠

01 음료 콘텐츠

1 과일청 9

2 과일청 에이드 17

3 요거트 스무디 22

4 에스프레소 응용 27

5 크림커피 40

6 라떼 46

02 디저트 콘텐츠

1 크렘 브륄레 52

2 에그 샌드위치 59

3 휘낭시에 65

4 르뱅 쿠키 75



Ⅱ 푸드 콘텐츠 마케팅 실무

01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실무

1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개요 87

2 콘텐츠 크리에이티브의 디지털 윤리 91

3 콘텐츠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장비 96

02 블로그 및 SNS 활용 마케팅

1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 102

2 블로그 활용 마케팅 108

3 SNS 활용 마케팅 117

03 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 전략

1 콘텐츠 전략 개발 124

2 스토리텔링과 메시지 132

3 콘텐츠 배포 전략 138


Ⅲ 푸드 브랜딩과 전망

01 푸드 브랜딩

1 브랜딩의 이해 149

2 푸드 브랜딩이란? 153

3 협업 파트너십 164

02 푸드 콘텐츠 전망

1 푸드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171

2 미래의 푸드 콘텐츠의 역할 176


정답 및 해설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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