푸드콘텐츠 마케팅 2
-
저자권주형, 김진경, 이나라
-
발행인김경용
-
편집김옥자
-
발행일2026. 02. 20
-
도서형태국배변형 (210*275)
-
가격18,000
-
ISBN979-11-89000-80-6 (53590)
-
요약정보고등학교 - 전문일반 - 푸드콘텐츠 마케팅 2 입니다.
Ⅰ 음료 & 디저트 콘텐츠
01 음료 콘텐츠
1 과일청 9
2 과일청 에이드 17
3 요거트 스무디 22
4 에스프레소 응용 27
5 크림커피 40
6 라떼 46
02 디저트 콘텐츠
1 크렘 브륄레 52
2 에그 샌드위치 59
3 휘낭시에 65
4 르뱅 쿠키 75
Ⅱ 푸드 콘텐츠 마케팅 실무
01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실무
1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개요 87
2 콘텐츠 크리에이티브의 디지털 윤리 91
3 콘텐츠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장비 96
02 블로그 및 SNS 활용 마케팅
1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 102
2 블로그 활용 마케팅 108
3 SNS 활용 마케팅 117
03 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 전략
1 콘텐츠 전략 개발 124
2 스토리텔링과 메시지 132
3 콘텐츠 배포 전략 138
Ⅲ 푸드 브랜딩과 전망
01 푸드 브랜딩
1 브랜딩의 이해 149
2 푸드 브랜딩이란? 153
3 협업 파트너십 164
02 푸드 콘텐츠 전망
1 푸드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171
2 미래의 푸드 콘텐츠의 역할 176
정답 및 해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