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디어실무 영어 자료 요청합니다.

안녕하세요. 보내주신 자료는 잘 받았습니다.

그런데 혹시 영어 본문만 나와 있는 자료는 없을 까요?

해석은 있는데 영어 본문이 없어서요..

elli0512@sen.go.kr">elli0512@sen.go.kr 로 부탁드립니다.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2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531
21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304
20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015
19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056
18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403
17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659
16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465
15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201
14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358
13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828
12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404
11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775
10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432
9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768
8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491
7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545
6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088
5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384
4 세금계산서 질문입니다. 조은진 08-01 24,102
3 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4,76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