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(2015) 자료 요청합니다.

안녕하세요.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교사 김재광 입니다.

커뮤니케이션(2015) 성취기준과 교수 학습 자료 등을 부탁드립니다.

n36805@sen.go.kr">n36805@sen.go.kr 로 부탁드리며 교사용 지도서가 있다면 함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
질문과 답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22 자꾸만 여쭙네요 ㅜㅜ 김수민 08-01 23,533
21 camp 거래처입력이 헷갈려요 조은진 08-01 24,305
20 모의고사 10회 정답을 확인하다가요.... 김수민 08-01 23,016
19 질문있습니다^^ 김홍석 08-01 24,057
18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404
17 거래처입력.... 조은진 08-01 23,660
16 모의고사11회를 풀다가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. 김수민 08-01 23,467
15 모의고사 12회를 풀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204
14 CAMP 설치 관련하여 질문(FDB파일) 문영택 08-01 25,359
13 질문있습니다 김홍석 08-01 23,829
12 모의고사14정답확인하다가요. 김수민 08-01 24,406
11 질문있습니다 어보경 08-01 23,776
10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시험보고 왔는데요.... 김수민 08-01 24,433
9 전산회계 1급 모의고사 3회 질문입니다. 김은형 08-01 23,769
8 전산회계운용사3급실기 61페이지. 이혜영 08-01 23,492
7 정리가잘된전산회계1급 이론+실기 문제관련질문 장성호 08-01 23,547
6 2011 전산회계1급 정오표는 없나요?? 조은진 08-01 23,089
5 정리가 잘된 전산회계1급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3,387
4 세금계산서 질문입니다. 조은진 08-01 24,103
3 매입과세관련 질문이요 조은진 08-01 24,763